요즘, 책 표지로 어떤 그림을 써야 하느냐로 고민하면서 예쁜 그림체를 유심히 보게 됩니다.
오늘 눈에 띈 U2의 뮤직비디오를 공유합니다. 각진 캐릭터들과 도트 작업의 느낌이 디지털 세상을 잘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조명의 표현인데, 그림 위에 약간 밝고 어두운 박스들을 배치해서(알파 채널?^^) 가로등 조명이나 차의 불빛을 표현했네요. U2의 음악도 좋지만 그림이 마음에 드는군요.
가사의 내용이 어떤건데 뮤직비디오가 저렇게 나왔을까.. 궁금해서 가사를 찾아봤습니다만, 번역된 내용이 좀 이해가 어렵네요. 그래도 대략 분위기를 알 수 있으니 이것도 올려봅니다.
I’ll Go Crazy If I Don’t Go Crazy Tonight – U2
그녀는 무지개같은 꿈. 평화로운 삶을 사랑하지만.. 오늘 밤 내가 미쳐버리지 않으면 미쳐버릴 것도 알아..
침묵의 카오스에 떨어져 있는 나. 그리고 나를 폭동으로 부추기며 떨어져 있는 너. 모든 이들이 외쳐야 해. 침이라도 뱉던가. 사탕발림 돼지들은 그저 히트만 하면 그만이지. 미인들은 머저리하고 외출을 해봐야 해. 어떻게 진실을 옆에 세워두고 보지도 않는거지? 가슴이 변하는 소식은 천천히 오지만..
네가 한 발을 내 딛으면. 눈 앞은 얕은 언덕이 아니라 높다란 산이 되어있겠지. 넌 나를 믿는거니? 아니면 의심하고 있니? 우리는 이 모든 것들을 빛으로 되돌릴 거야. 하지만 나도 알아.. 오늘 밤 미쳐버리지 못하면 미쳐버릴 거라는 걸..
모든 세대는 세상을 뒤집을 기회를 얻어. 운명은 소년들과 소녀들에게 귀 기울이지. 우리가 들어보지도 못한 달콤한 멜로디일까? 완벽한 사랑은 정말 모든 두려움을 녹여버릴까? 우스워보여도 그 자유는 바로 내가 소중히 지키는 것. 하지만 마음이 열리는 소리는 언제나 늦어..
네가 한 발을 내 딛으면. 눈 앞은 얕은 언덕이 아니라 높다란 산이 되어있겠지. 넌 나를 믿는거니? 아니면 의심하고 있니? 우리는 이 모든 것들을 빛으로 되돌릴 거야. 하지만 나도 알아. 오늘 밤 미쳐버리지 못하면 미쳐버릴 거라는 걸. 하지만 난 혼자가 아니야..
낮은 언덕이 아닌 크나큰 산이야. 넌 홀로 외쳐온 나를 찾겠지. 함께 외치는 거야. 저 지독한 어둠을 쥐어짜 불꽃이 솟구칠 때까지. 넌 이미 알고 있어. 열정이 오늘 밤 우리를 덮치지 않는다면 우리는 미쳐버리고 말거야.
[출처] I’ll Go Crazy If I Don’t Go Crazy Tonight – U2|작성자 피비 제임스